계명문화대학교 로그인 My메뉴는 로그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로그인KEIMYUNG COLLEGE UNIVERSITY

조회 3,420
계명춘추사 2021-07-01 20:50
우리 학생들의 인류애가 계속되다, 미얀마를 위해 모아진 소중한 성금 200만원
계명문화대학교는 ‘2019년 미얀마 국외봉사활동’을 다녀온 봉사단원 학생들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에서 최근 모금을 통해 모아진 성금 200만원을 국외봉사지였던 미얀마 양곤 싸인뭬 1번 학교에 전달했다.
2019년 미얀마 봉사활동에 학생대표로 참가한 박세영 학우는 "봉사단 단원들과 주변 친구들, 교직원 선생님들 그리고 사연을 들은 계명문화대학교 1% 사랑의손길에서 도움을 주셔서 목표 모금액(200만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많은 아이들이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 학업에 매진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사)한국다문화재단에서는 계명문화대학교에 재학중인 미얀만 학생 7명에게 후원금 100만원과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하며 이들을 격려했다.
미얀마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얀마 현지 학생들과 학비는 물론이고 생활비조차 송금 받지 못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국내 미얀마 유학생 돕기에 계명문화대학교와 (사)한국다문화재단이 함께 나선 것이다.
미얀마 유학생인 인와이오 학생(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은 “저희 마음을 이해해주시고 따뜻한 정을 보여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미얀마의 민주주의를 응원하고 도움을 주신 분들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고 말했다.